• 종로학원 입시설명회 자세히 보기
전체카테고리 메뉴

성북종로학원 원격수업 전환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북종로학원 작성일20-08-28 10:21 조회636회

본문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원격수업 전환 결정 안내문

 

성북종로학원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수도권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상향 조치로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하여 부득이 다음과 같은 결정을 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본 학원은 818일 교육부에서 내린 수도권 방역조치 강화 추진 계획에 근거 수도권의 고위험시설인 학원 집합금지 조치(20. 8. 19. 0시 적용)로 인하여 원격수업으로 전환 합니다.

 

※ 온라인 원격 수업에 필요한 자료 및 SDLP, 영어 단어시험 등은 종로멤버스 학원 공지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원격수업 전환 일정

 

일자 : 2020년 ~9/20 예정

원격수업 안내

 

1. 819일부터 오프라인 등교수업은 일시 중지되고, 원격수업으로 전환.

2. 수업내용은 각 지도 선생님으로부터의 실시간 원격수업으로 전환하여 학업에 중단 없도록 함.

3. 원격수업의 부족한 부분들에 대해서는 상황별 보충도 별도 실시.

4. 재원생들의 온라인 원격수업을 위해 온라인 주소가 내일 중으로 재원생들에게 발송 될 예정.

5. 학생들에게 갑작스러운 수업형태 변경으로 인한 심리적 불안을 최소화 시켜주실 것을 학부모들에게 당부드립니다.

6. 각 반 담임 선생님을 통해 자세한 사항들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항이지만 변동되는 상황에 동요되지 말고 평상시와 동일하게 학습에 전념 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각 가정에서도 세심한 주의와 예방활동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성북종로학원 상담실 02-925-1881

 ​